수유양조장 막걸리집에서 삼겹살전에 장수막걸리

일상기록|2018. 9. 14. 22:06

오랜만에 만난 동생이랑 수유에 있는 막걸리집을 찾아갔습니다. 요즘에는 수유에 가도 도통 먹을게 없더라구요. 맨날 먹는게 그놈인거 같고 지겹기도 했는데 오랜만에 기억이 나서 찾아간곳은 수유양조장이라는곳입니다. 예전에 막걸리 먹으러 몇번 갔던곳인데요.




수유 먹자골목에서 뒤쪽으로 가다가 보면 와플대학이라고 있는데 그 골목 안쪽으로 위치해있습니다. 골목 깊숙히 있어서 처음가는사람들이라면 어딘지 모를거에용. 아래에 위치 지도 넣어둘테니 만약 수유양조장 가실분들이라면 참고하세요.





들어가서 시킨건 삼겹살전. 삼겹살을 갈아서 나오는줄 알았는데 말그대로 삼겹살을 전처럼 만들어서 나왔어요. 그 옆에 부추랑 쌈장 와사비에 무순이랑 나오는데 생각보다 메뉴가 괜찮았습니다. 여기 막걸리 종류도 다양해서 좋았구요.





삼겹살은 먹기 좋게 잘라서 쌈장 혹은 무순이랑 싸먹으면 됩니다. 아아 깻잎이랑 싸먹으면 됩니다. 그냥 고기같은데도 얇은전이 붙어져 있어서 다른느낌이기도해요. 장수막걸리랑 먹으면 개꿀인거 인정!





새로 먹어본메뉴인데 나름 괜찮았어요. 원래 메뉴 도전을 안하는데 이건 성공적이였따고 봅니다. 그래서 그런지 막걸리를 무지하게 들이마신거 같네요. 다음에 기회되면 수유양조장에 또 가는걸로. 아 참고로 역시 막껄리는 장수막걸리가 최고이신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