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여의도 불꽃축제 명당 주차장 꿀TIP

정보기록|2018. 10. 4. 01:11


2018년도에도 시작되는 한화의 여의도 불꽃축제. 100만명이라는 인파가 몰릴정도로 인기가 많은 행사중 하나입니다. 이번년도에도 어김없이 열리게 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2018 여의도 불꽃축제를 즐기기 위한 정보를 공유해드리려고합니다. 좋은자리에서 볼 수 있는 명당과 주차장이용방법등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8년 10월 6일 토요일 오후1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운영되며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열리는 여의도 불꽃축제는 낮프로그램과 저녁프로그램으로 구분되어 있는데요. 




이번에 최초로 낮불꽃쇼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파란하늘에서 불꽃을 볼 기회는 흔치않기에 구경하기에 참 좋을거 같은데요. 햇살아래에 형형색색 불꽃쇼를 볼 수 있으니 낮부터 기다리셔도 지루하지 않지않고 좋을듯 싶습니다.






여의도 불꽃축제 낮프로그램은 3시 20분 / 4시 20분 / 5시 20분으로 1시간간격으로 2분씩 총 3번에 걸쳐서 진행된다고 합니다. 2분정도로 짧은시간이니 시간에 맞춰서 꼭구경하시기 바라구요.





다음으로는 여의도 불꽃축제 명당입니다. 사람들이 몰리는 여의도 한강공원을 피해서 다른곳에서 즐길 수 있는곳인데요. 63빌딩이랑 불꽃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한강철교 북단과 커피한잔을 먹을 수 있는 한강대교 전망대 쉼터등이 준비되 있습니다.





또 다른 여의도 불꽃축제 명당으로는 이촌 한강공원과 노량진 근린공원 사육신공원 선유도공원등등 다양한 공원등이 있으며 한강 유람선이나 요트에서도 멋진 불꽃축제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불꽃 라인업으로 스페인팀 불꽃쇼가 7시 20분부터 7시 35분동안 진행됩니다.





캐나다팀은 7시 40분부터 7시 55분까지 15분간 운영됩니다.





마지막으로 한국팀 불꽃쇼가 진행되는데 사실상 이것이 메인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8시부터 8시 40분까지 운영되며 총 40분가량 진행됩니다. 하늘에 아름답게 수놓은 불꽃을 보고싶다면 이 시간을 놓치지 마세요!!






불꽃축제 주차장은 여의도 한강 시민공원을 활용하시면 되지만 아마 제 예상으로 엄청난 차량정체가 예상됩니다. 그래서 저는 대중교통을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지하철이나 버스를 이용하시면 되고 지하철이요하게 될 경우 여의나루역,샛강역,대방,여의도,마포,이촌,신길역등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10월이다보니 날이 많이 춥습니다. 담요나 긴옷은 꼭 챙겨가시기 바라구요. 배고플 수 있으니 간식등도 꼭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내가 먹은 쓰레기등은 꼭 치우는 멋진 시민의식 보여주시면 좋겠습니다^^



댓글()